출간 후 5일 만에 Yes24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 1위 달성

위포트가 2019 상반기 공기업 채용에 대비할 수 있는 ‘위포트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통합 기본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위포트 NCS 기본서는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Yes24에서 NCS 부문 최다 베스트셀러 105주 1위 기록한 취업 교재다. 특히 2018년에는 NCS 기본서 중 1위(29회)를 가장 많이 한 교재로 2위(9회) 도서 비교해도 3배에 달하는 수치다.

올해 위포트 NCS 기본서 역시 지난 2일 출간 후 5일 만에 Yes24 기준,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위포트 NCS 기본서에는 공기업 취업 입문자를 위한 NCS 모듈 분석 및 엄선 문제를 수록하여 ‘NCS 모듈 학습’의 핵심 내용을 확인하고 기본문제 풀이를 통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하였고, NCS 10개 영역, 34개 세부 유형 분석을 통한 공기업 기출 동형 문제를 더해 문제 유형을 익혀 접근력을 기를 수 있게 했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 2회(영역형/통합형)도 수록해 개인별 강점 및 약점을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직무수행능력평가 대비 선택형 전공(사무, 기계, 전기·전자, 토목) 문제를 통해 출제 비중이 높은 직무별 주요 시행 기업 및 분류 체계를 확인하고 대비할 수 있다. 

이 밖에 공공기관 취업에 반드시 필요한 최신 시사 상식 33개와 주요 공기업 필기 시험 및 면접에서 출제된 핵심 상식 자료집, NCS 전문가 신헌 강사의 수리 고득점 핵심 전략 강의 등 총 8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포트 관계자는 “2010년부터 오직 취업에 특화된 전문 지식과 교육을 제공한 국내 최초의 취업교육 아카데미인 위포트는 지난 9년간의 취업 노하우와 현직자 네트워크로 누적 합격자 34,585명을 배출했다”며 “위포트 NCS 기본서는 공기업 채용 전형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NCS 필기시험을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교재다”고 전했다.

한편, 위포트는 오는 1월 11일부터 위포트 NCS 관련 강의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 강의에서는 NCS 영역별 전문가가 각 유형에 최적화된 시간단축 실전 풀이법을 알려주고, 긴 제시문, 복잡한 표/그래프가 출제되는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