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GOX; 대표 TOM김)는 지난 20일 뉴욕 소재 국제언론인클럽(GJC)의 ‘2018 제5회 글로벌소비자만족大賞’에서 글로벌자산관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글로벌소비자만족大賞’ 시상식은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조직위원회와 국제언론인클럽(GJC)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과 SAVER, 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이 공동 주관하여 열렸다.

GSTAR는 IT 전문기업으로서, 세계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를 잘 구축할 수 있도록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고 제4차 산업에 대비하여 모바일을 기반으로 IT, 게임, 엔터테인먼트, 지불 솔루션 등의 분야를 집중적으로 발전시키고 인류에 기여하고자 매진하고 있다. 특히 GSTAR는 유럽, 아시아, 미국 등의 많은 나라들과 제휴를 넓혀가고 있으며, 제4차 산업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9년에는 GSTAR의 더욱 활발한 활동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글로벌소비자만족大賞’은 세계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단체 및 개인의 인류 및 사회에 대한 기여도를 심사하고 소비자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공로를 인정하여, 사회에 나눔의 정신을 고취하고 소비자에 대한 성실한 응대를 널리 확산시키고자  해마다 시행되어 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