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되면서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한반도에 내려앉은 미세먼지가 정체된 대기흐름으로 인해 다른 나라로 빠져나가지 못하는 최근 대기 상태도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데 한 몫 단단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는 활동량이 급속도로 줄어들며 그에 따라 햇빛을 적당히 쐬어주어야 하는 일조량도 대폭 줄기 때문에 피부 혈액순환이 쉽지 않아 탁해지거나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코리안 뷰티가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홈케어 제품이 출시되었지만 가격이 비싼 데 반해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아 겨울철에는 이러한 홈케어 보다 피부관리실을 찾는 고객이 대폭 늘어난다.

광주 운암동 피부관리 ‘아름다운피부결’은 8년째 같은 자리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피부 전문 관리실이다. 단골 고객이 많은 만큼 그날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1:1 맞춤 관리에 들어가 나에게 꼭 맞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루의 피로까지 풀 수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름다운피부결은 고객과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필요로 하는 최대치의 관리를 서비스한다. 기존의 피부관리실들은 대개 정해져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피부 상태에 따라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같을 수밖에 없다. 매일 같은 관리를 받다 보면 오히려 피부의 재생능력이 떨어질 수 있으며 덜한 자극을 줄 수밖에 없어 효과가 떨어질 확률이 있다. 따라서 아름다운피부결에서는 매번 색다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도전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이러한 노력으로 아름다운피부결은 한국 피부미용사회에서 주최하는 피부미용실기대회에서 테크닉상 수상한 바 있으며 한아름 원장은 한국 발 반사요법에서 실시한 발관리 2급 자격증, 중등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실기 교사 교원 자격증 등을 취득하며 그 능력을 인증 받았다.

한아름 원장은 “광주에 있는 피부관리실이라 하면 바로 ‘아름다운피부결’이 나올 수 있도록 아늑하고 편안하지만 최고의 기술과 제품으로 보답하는 실속 있는 관리실이 되고 싶다”라며 “지금과 같이 고객들과 꾸준히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