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다목적 실내체육관 “스카이돔” 개방 위해 지역 대표자 초청 간담회 개최
인천공항공사, 다목적 실내체육관 “스카이돔” 개방 위해 지역 대표자 초청 간담회 개최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8.12.06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취재국장=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지난 8월 완공한 다목적 종합실내체육관인 '인천공항 스카이돔'의 무료개방을 앞두고, 지역 대표자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5일 오후 인천공항 스카이돔 내부 실내경기장에서 열렸으며,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 홍인성 인천시 중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대표자, 인천공항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인천공항공사 배드민턴단 스카이몬스의 시범경기를 관람한 뒤, 스카이돔 무료개방을 앞두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인천공항 스카이돔은 주중 주간 시간대에는 인천공항 스카이몬스 배드민턴단의 훈련을 위해 주로 사용되고, 12월 초순부터는 휴일, 야간 등 선수단 훈련시간을 피해 인천공항 종사자와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다.

인천공항 스카이돔은 인천공항공사가 처음으로 운영하는 다목적 종합실내체육관으로, 지상 2층(연면적 6,927㎡) 규모이며 총 1,994개의 관람석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국제규격의 배드민턴코트 12면, 농구코트 1면, 조깅트랙 등이 있다.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은 “인천공항 스카이돔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스카이돔이 인천공항 가족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자 건강한 생활체육문화의 터전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인천공항은 앞으로도 국민체육 진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