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취재국장=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이 청소년활동 안전 사업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군수 이현종)은 12월 4일 충남 천안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여성가족부 산하)에서 열린 [2018년 청소년활동 안전 사업 우수자 선발] 에서 안전의식 공모 부문에서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을 받았다.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은 지난 2012년 5월 개원하여 미래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미래지향적 통일관, 건전한 안보관을 심어주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숙박형 관광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은 지난 2018년 10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18 청소년활동 안전 크리에이터 공모전에, 안전교육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여 공모전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에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다.

이날 전국에 있는 청소년활동 관련 시설 담당자 및 시상자, 각 시도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및 협업기관 등이 함께 개인 40명 단체 46곳이 지정되어 수상했다.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활동 안전 사업 우수자 선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지역에서, 기관에서 안전사업 및 제도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시고, 청소년활동 안전사업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