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뷰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뷰티시술을 교육받고자 하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국 뷰티시장의 가장 큰 핵심은 ‘자연스러움’으로 화장을 비롯한 반영구 눈썹 시술, 헤어라인, 반영구 화장 등을 보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만드는 데 그 주안점을 두고 있다.

 

 

디테일한 기술력이 없으면 자연스러운 시술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술자들은 기본부터 체계적으로 배우되, 고객 중심의 맞춤 시술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시술을 완성해야 한다.

 

광주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사람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는 뷰티 아티스트 육성 전문 학원이다. 반영구 화장, 헤어라인, 속눈썹 등 현재 한국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수업들만을 구성하여 원장 직강수업, 1:1 맞춤교육, 추가비용 없는 평생 교육 시스템, 직장인을 위한 저녁반, 주말반, 고객응대 교육, 개개인 맞춤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 반영구 수강 전문 ‘메르뷰아카데미’의 강사진들은 대한외과 의사회 주관 메디컬 세미 퍼머넌트 메이크업 마스터 컴페티션 심사위원, 국제휴먼 올림픽대회 심사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높은 기술력으로 현재 병원, 샵인샵, 마이샵, 해외(캐나다, 중국, 미국, 베트남)로의 수강생 진출을 돕고 있다.

 

메르뷰아카데미의 한 관계자는 “반영구 전문 학원이 수도권 중심으로 위치해 기술, 교육에 있어 자연적인 한계점을 고려하여 강남의 대표적인 전통이 있는 브랜드 메르뷰 본원의 교육 시스템, 교보재, 핵심기술을 지방에서도 배울 수 있도록 했다”라며 “눈썹 및 반영구 화장이 사람에게 하는 것이기에 책임감을 갖고 정확, 세심한 스킬을 구사해야 하는 만큼 전문적인 이론지식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많은 연습을 한 후에 실전에 임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뷰아카데미는 현재 정확한 정보전달과 상담, 선택을 위해서 방문상담 및 샘플수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