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루시도엘’이 헤어 오일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로, 갈라지고 끊어지는 극손상모를 보수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기존 루시도엘 헤어 오일의 깃털같이 가벼운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상하고 끊기는 모발의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신제품 리페어 오일은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을 유지해주는 기능이 더해져 극손상모를 가진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이던 부스스한 머리상태를 해결해줄 수 있다.

여기에 도포 후 모발의 강도를 급격하게 상승시켜 상한 모발과 끊기는 모발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며, 모발의 수분을 유지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히트리페어 성분도 배합, 열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코팅, 보수하여 극손상모로 고민하는 소비자의 고충을 덜어줄 수 있다.

루시도엘 관계자는 “이번 리페어 오일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한국 시장 내에서 여성 헤어 케어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더욱 다져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은 60ml, 정상가 15,000원로 출시되며, 오는 11월 19일부터 올리브영, 랄라블라 및 맨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시도엘 아르간 시리즈는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는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고보습효과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치오일’, 극손상모를 보수하는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모발 상태와 취향에 따라 적합한 오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