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및 리빙 전문 인플루언서 초청한 쇼룸 투어 진행해 호평

창립 145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주방 및 욕실 브랜드 ‘콜러’가 지난 7일 수준 높은 욕실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콜러의 한국 공식 대리점 융성상사 서울 쇼룸에서 진행됐으며,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그리고 디자이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뤄졌다.

콜러는 ‘THE SCENT OF KOHLER’를 주제로 향을 통해 공간의 기억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리빙 전문 인플루언서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초청해 쇼룸 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투어에서는 전문 조향사가 커스터마이징한 7가지 향기를 접목시킨 테마형 쇼룸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7가지 테마의 쇼룸과 공간별 향을 각 쇼룸 테마별 엽서에 시향할 수 있도록 해 흥미를 유발했다.

또한 셀피존을 마련하고 셀카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현장 행사와 각 테마의 공간향 중 마음에 드는 향의 룸스프레이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열었다.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사진은 콜러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 관계자는 “이번 쇼룸 오프닝 행사는 기존 쇼룸에서는 경험해 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내년에는 B2C 시장을 확대하기 위하여 콜러의 제품을 보다 가깝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쇼룸 오픈을 기념해 콜러는 융성상사 쇼룸에서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전 제품 최대 10% 할인 및 15만원 상당의 리뉴(Renew) 핸드샤워를 제공한다. 융성상사는 서울 서초구 효령로 167 봉성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