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취재국장= 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6일(화) 귀성부대를 방문하여 국민들로부터 접수한“군 장병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번째를 맞는‘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은‘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자랑, 국군 장병 여러분 고마워요’라는 주제로 지난 8월 29일부터 10월 19일까지 52일간 진행됐다.

인천병무청에서는“2018년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 기간 중 인터넷과 SNS를 통한 홍보와 더불어, 관내 초․중학교 방문홍보 및 각종 지역축제장 현장 홍보 등을 통해 초 ․ 중 ․ 고등학생을 비롯한 일반 시민들로부터 감사편지를 접수하였으며, 관내 3개 부대의 장병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 날 첫 번째 전달 부대로 귀성부대를 찾은 인천병무청은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1,000여 통의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병역이행의 소중함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