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칩셋 플랫폼이 구현하는 프리미어 사운드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 세계 최장 사용시간
독보적인 무선 스트리밍, 원격 소리조절까지... 강력한 무선 기능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벨톤 보청기가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 벨톤 어메이즈를 국내 출시한다.

새로운 보청기 칩셋 기술에 의한 탁월한 소리 품질, 세계 최장 사용시간의 강력한 보청기 충전, 여기에 스마트 폰 무선 연동 및 원격 소리조절까지. 벨톤 어메이즈는 차별화된 강점을 고루 갖춘 ‘완성형’ 보청기다.

먼저, 충전식 보청기로서 벨톤 어메이즈는 가장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보청기다.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으로 세계 최장 사용시간을 자랑하며, 단 한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방전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1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여행, 출장 등 유사시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도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벨톤의 시그니처인 탁월한 음질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벨톤 어메이즈는 새로운 칩셋 플랫폼을 기반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최신 양이 방향성 기술(CrossLink Directionality 2 with Personal Sound ID)로, 다양한 방향에서 들리는 주변 소리 인지 및 소음 속 대화 능력이 향상되었고, 업계 최고 입력 음압 범위(116dB SPL) 및 소리 조절 주파수 범위가 9.5 kHz까지 확대되어, 왜곡 없이 더 확장된 범위의 소리를 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최신 양이 방향성 기술에 의한 선명한 말소리, 여기에 더 큰 음량 범위, 더 높은 주파수 범위까지 왜곡 없이 균형 잡힌 소리를 제공하여, 더 완벽하고 풍부해진 벨톤 어메이즈의 고품질 프리미어 사운드를 구현해낸다.

향상된 음질은 무선 스트리밍에서도 빛을 발한다. 벨톤 어메이즈는 스마트 폰 다이렉트 스트리밍 및 TV 등 모든 오디오 기기와 스트리밍이 가능한데, 이전보다 확장된 주파수 영역(9.5 kHz)의 소리까지 처리/전달되어 사용자는 더 섬세하고 완전한 사운드의 스트리밍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의 지속적인 청취 만족을 위한 원격 소리조절 역시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벨톤 어메이즈는 원격 소리조절이 가능한 충전식 보청기로, 사용자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전문가의 소리 조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원거리 거주자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등 보청기 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 매우 유용하며, 모든 과정이 단 시간 내에 이루어지는 매우 효율적인 서비스다.

벨톤 보청기 장규환 대표이사는 “벨톤 어메이즈는 벨톤의 시그니처인 고품질 사운드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충전 기능, 원격 소리조절 등 사용자의 다양한 편의를 충족할 충전식 보청기의 완성형” 이라며,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벨톤 어메이즈는 10월 22일 국내 런칭되며, 전국 벨톤 보청기 전문점 및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