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달리 지방에서는 아직까지 음악이나 연기, 모델 등 전문적인 종합예술교육기관이 많이 부족한 게 사실이다. 여기, 지방에 살고 있는 우수하고 뛰어난 학생들을 위해 전문적인 시스템과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예술 아카데미가 있다. 바로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가 그곳이다. 이를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원장을 만나 창원 지역 예술 아카데미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봤다.

 

 

 

Q. 창원 지역에 있는 유일한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소개를 부탁한다.

  1.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는 창원시 뿐 아니라 경남 지역의 독보적인 종합예술아카데미가 되기 위하여 수년 간의 아카데미 운영 노하우와 각 과정별로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퀄리티 높은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며 대학입시와 기획사 오디션의 합격생 배출 및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등의 전문 모델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Q. 구체적으로 어떤 교육과정이 있는지 궁금하다.

  1. 대표적으로 실용음악(입시, 오디션, 취미), 연극영화과 입시, 모델학과 입시 및 전문패션모델 양성 프로그램이 있다. 특장점으로는 각 과정별로 수업 커리큘럼을 수강생이 배우기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연구하여 수업에 직접적으로 적용시킨다는 점이다. 모든 프로그램의 강사들은 실제 활동을 하고 있거나 유명 대학의 전공자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이며 즐겁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Q. 실제로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고 들었다.

  1. 2018학년도에 대학 입시에서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모델학과에 90% 이상의 수강생들이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디션 또한 1, 2차 합격생이 30명 이상 배출됐다. 결실을 이룬 케이스는 걸그룹으로 데뷔한 ‘공원소녀’의 멤버 ‘민주’를 배출했다는 것이다.

 

Q. 창원 지역의 유일한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니 만큼 남다른 포부가 있을 것 같다.

  1. 지역 내 가장 전문적인 예술교육기관으로 자리잡고, 전문적인 종합예술인을 양성하는 것이다.

 

한편 창원모델학원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는 현재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을 통해 오디션,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