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은 미용을 목적으로 활용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1년 365일 청결하고 위생적인 몸을 가꾸기 위해 주기적으로 왁싱을 받는 이들이 많다. 왁싱은 크게 제모에 포함되는데, 왁스를 발라 굳힌 다음 떼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면도나 일반 약품을 통한 제모 보다는 그 효과가 훨씬 높다는 특징이 있다. 팔, 가슴, 배, 다리, 겨드랑이, 등, 음모 등 사실상 모든 부위의 체모를 제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의 눈썹과 여성의 콧수염, 헤어라인 등을 정리할 때도 사용된다.

 

부산왁싱 ‘미남미녀왁싱’은 왁싱인증교육센터로 왁싱 전문 수강을 비롯하여 페이스 왁싱, 바디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커플 왁싱을 1:1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위생과 청결을 원칙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왁싱 전문 샵이다. 왁싱 전 충분한 상담을 필수로 진행하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고객부터 체모가 두꺼운 고객까지 개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진다. 관리가 끝나면 피부 진정팩을 통해 왁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따로 관리해줌으로써 차별성을 높인다.

 

‘미남미녀왁싱’의 이준태 대표원장은 피부미용국가자격증 및 피부미용면허증을 소지한 미용 아티스트다. 그는 오래 전부터 꾸준한 관심 대상이었던 왁싱을 본격적으로 교육 받으며 각종 세미나, 스터디 그룹 등에서 익힌 경험을 필두로 부산 지역에 미남미녀왁싱을 오픈했다. 현재는 비에라 인증 강사교육센터로 지정되어 왁싱 전문가를 육성하는 데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이준태 대표원장은 “왁싱은 중독성 강한 피부 미용”이라며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끝난 이후 사후관리를 하는 것 또한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체모가 사라진 곳이 일정 기간 동안 후끈댈 우려가 있으므로 이를 위생 관리를 통해 꾸준히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미남미녀왁싱은 타이트한 관리보다는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기본으로 한 넉넉한 관리로 관리 이후 재정비 시간을 가지며 기구 소독과 다른 기타 위생에 최대한 힘을 쓴다. 또한 고객들의 왁싱 주기에 맞춰 알람 문자를 보내 통증완화, 모질개선, 모량감소 관리를 꾸준히 받을 수 있도록 체크하는 것도 게을리하지 않는다.

 

미남미녀왁싱은 첫 방문 시 브라질리언 왁싱 50% 할인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31일까지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