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 중국 시장 진출 통해 소비자 접근성 높여

화장품 전문 제조·판매 기업 ㈜골든애플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S2U 크리스탈캐빈마스크’가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은 물론, 중국의 주요 도시들에까지 진출하면서 마스크팩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수년간의 개발 연구를 통해 야심차게 발표된 ‘S2U 크리스탈캐빈마스크’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향을 과감히 빼고 고(高) 보습으로 보습 막을 형성시켜 유(乳) 수분 밸런스를 맞춰 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기에 안성맞춤인 천연원료 바다제비집추출물과 진주추출물을 고스란히 담았다. 마스크 패치에 사용되는 부직포 역시 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이고 흡착감 또한 부드러움을 유지시키기 위해 기존 패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온 ‘레이온’ 천이 아닌 일명 ‘큐브라 텐셀’이라 불리는 천연 천을 사용했다. 

또한, 특허 받은 제조기술인 ‘듀얼리포좀’ 방식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이 피부 표면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으로 까지 유효성분을 스며들게 해, 요즘 마스크팩 시장에서 유행하는 ‘일일 일 팩’이 오히려 해가 될 정도의 진한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S2U 크리스탈캐빈마스크’ 출시로 마스크팩 시장의 풍향을 바꿔놓은 골든애플코리아는 “쉽게 만들면 고객이 감동하지 않는다”는 생각과 “고객을 따라가는 제품이 아닌 고객을 리드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해가고 있다. 

골든애플코리아 관계자는 “모두가 보람을 얻을 수 있는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으로서 개척정신의 마인드로 세상을 창조하고 창조된 가치를 세상과 공유하며 상호 윈윈하여  동반자적 성장을 꿈꾸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