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봇V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만 명 추첨해 선물 증정

변신로봇 ‘또봇V’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만 명에게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또봇V 런칭을 기념해 영수증 이벤트 ‘또봇V 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또봇V 영수증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관계없이 ‘또봇V’ 전 시리즈 중 1개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을 인증하는 사진을 전송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구매 고객 중 9,999명에게는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영실업 관계자는 “또봇V 시리즈를 사랑해준 어린이와 부모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인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포함한 1만 명의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또봇V는 전국 주요 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및 장난감 도매상과 온라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또봇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또봇V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또봇V’의 완구 제품으로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을 완구로 형상화한 경주 차량 ‘스피드’, 트럭 차량 ‘몬스터’, 우주왕복선 ‘로켓’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또봇을 변신시키는 아이템 ‘또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로봇 컨셉에 맞는 동물 형태의 또키를 꽂으면 반자동 변신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한 동물형으로 디자인돼 애니메이션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