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참조은생선, 냄세.발암.미세먼지 없어 인기 폭발

국내에서 전자 렌지에 구워먹는 생선이 최초 개발 출시되어 이슈가 되고 있다.

목포 수산식품지원센터 2층에 위치한 주식회사 참조은생선(대표 박철영)은 일본에서 특허 출원된 전자렌지로 구워먹는 생선 관련 재료를 도입해 한국특허를 출원하고 Haccp(해썹=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시설이 갖춰진 업체에 위탁생산을 의뢰해 본격적인 제품 제조에 들어갔다.

전자렌지로 구워먹는 생선은 생물 상태에서 신선하게 냉동 처리된 생선을 해동 손질해 세척과 염장 그리고 세척을 걸쳐 냉풍건조 후 포장 완성되는 생선으로 제1탄 고등어가 먼저 출시됐다.

이어 제2탄 조기, 제3탄 갈치 등으로 점점 종류를 넓혀 고객들의 요구에 맞게 가공 출시할 예정이며 사실상 수산물 브랜드화에 완성을 만들어 낸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특허 발원된 전자렌지에 구워먹는 생선의 장점은 냄새가 없고 발암물질과 요즘 주목되는 미세먼지도 발생 되지 않아 아파트 등 공동주택 거주자와 원룸에 거주하는 혼족 들에게는 최고의 수산가공식품으로 히트가 예감된다.

참조은생선(주)은 이번 제품 출하를 시작으로 각 유통사의 관심을 집중시키면서 6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 T월드 글로벌과 납품계약을 체결하고 다음 날 타 유통사인 winner life 그리고 누디아 까지 납품계약을 체결하는등 연일 판매와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들로만 운영되는 폐쇄몰인 인터넷 쇼핑몰의 반응과 시식 소감 등을 참고해 종합방송 체널인 L 쇼핑몰과의 대량 판매 계획도 세우고 있다.

이에 ㈜ 참조은생선 장복남 이사는 “저희 제품은 단순한 생선 판매가 아닌 생선에 기능성과 편리성을 접목시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안전한 먹거리만 고집한다”며 “향후 출시될 제품 또한 기대해도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 참좋은생선에서 출시된 제1탄 고등어는 105g 이상 9팩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중에는 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 구입문의는 목포수산식품지원센터 2층 ㈜참조은생선(061-272-7878)으로 하면된다.

아울러 참신한 기업이미지로 지역 내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깨끗하며 안전하고 신선한 수산먹거리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 참조은 생선 가족들 모습에서 우리네 건강한 식탁과 희망찬 미래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