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은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관심사이며 누구나 저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 취미로 한 가지 이상의 운동은 하고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근육의 성장 및 회복 등을 위해서는 단백질이라는 영양소를 필수적으로 섭취해 주면서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은 이제 기본 상식이 된지 오래다. 이에 닭 가슴살, 계란 흰자 등의 고단백 일반식, 고함량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헬스보충제와 같은 보조식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각 채널의 건강방송, 신문 기사 등을 통해서도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부각되고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만큼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어하며 그러한 요구에 걸맞은 제품이 바로 프로틴워터 와 같은 단백질 음료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단백질 음료 제품은 따로 분말을 가지고 다니거나 물과 함께 일일이 혼합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1회 분량으로 한 통씩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편의성이 높은 제품이다.

 

헬스 단백질보충제 전문 업체 ㈜프로게이너 에서는 이러한 단백질음료로 프로틴워터wpi라는 제품을 신제품으로 출시하였다고 전해왔다. 프로틴워터wpi제품은 기존의 여타 프로틴 제품에 비해 고함량의 wpi분리 유청단백질을 공급하는 제품이라고 하였다 1회 섭취당 25g의 단백질 함량은 다른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는 고함량이며 분리유청단백질은 유당, 콜레스테롤 등이 거의 제거된 고순도 유청 단백질이라고 전하였다.

 

㈜프로게이너 에서는 항상 고객들이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단백질과 물 등의 음료를 따로 혼합하는 것이 아닌 바로 빠른 섭취 및 흡수가 가능한 음료형 단백질제품을 출시하였다고 하였다.

 

마지막으로 프로틴워터wpi제품은 방부제,합성색소,합성감미료,설탕,지방 등이 함유되지 않은 그동안 찾아볼 수 없던 완벽한 프로틴음료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프로게이너는 프로틴워터wpi뿐 아니라 식약처 건강기능식품,gmp마크 획득, 식품이력 추적관리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는 각종 단백질 보충제(프로게이너wph, 프로게이너wpi), 체중증가 보충제(프로게이너v3, w3, 마이칼로리업), 다이어트 보충제(프로게이너d3, 슬림,커트)와 같은 헬스 다이어트 전문 보조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약2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