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러(Kohler)’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40년의 역사를 가진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구단으로, 6억 5,90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 리그컵, 챔피언스리그 등 66개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콜러의 브랜드 로고는 세계 최초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남자∙여자팀 구단 유니폼 소매에 새겨진다.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시 진행되는 행사에 공동 참여하고 구단 시설 개선, 글로벌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및 콜러 고객∙제휴 업체들과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콜러 로고가 소매에 표시된 2018-19 시즌 홈 유니폼은 오는 19일 애리조나주 피닉스 유니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멕시코 클럽 아메리카(Club America)와의 맨유 미국투어 첫 경기에서 공개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처드 아놀드(Richard Arnold) 상무이사는 “콜러는 전 세계적으로 첨단 디자인과 함께 책임 의식과 지속 가능성에 충실한 기업”이라며,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진행한 만큼 유나이티드 유니폼의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데이빗 콜러(David Kohler) 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존경 받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콜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이번 출범하는 여자 프로 축구팀의 출발에 콜러가 함께하는 만큼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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