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시대가 열리면서 수많은 에너지 관련 제품들이 선보이는 이 시점에 발맞춰 친환경에너지 쏠파코인이 탄생되었다. 

쏠파코인(slp) 은 비트코인 2100만개에 비해 110억개 한정 수량으로 에너지 업계 알트코인으로 이더리움ERC-20에 기반을 두고 에너지부분에 실용적 역할을 하게 될 싱가포르법인회사와 순수 국내 기술을 가진 ‘친환경발전기’ 에너지 회사와 손을 맞잡고 투자 개발 유통에 힘을 실어 국내와 글로벌 진출을 향해 선보인다. 

가상화폐 흐름이 1세대 비트코인은 가치의 블록체인이 선을 보이고 이어서 2세대 이더리움의 기술의 블록체인3세대 익스체인지 블록체인 코인에 이어 오늘날 고도의 지능화된 4세대 아이템을 탑재한 블록체인 시장에서 차별화된 ‘친환경발전기’ 암호화폐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친환경발전기는 여러 국가에서도 많은 시도를 하고 있지만 가정용 10kw 기술을 뛰어 넘어서 100kw 더 나아가 1000kw 이상의 전기를 무한히 생산할 수 있는 발전기로서 전 세계 유일한 아이템으로 생각된다. 이더리움의 블럭체인 기술을 더해서 실용적으로 사용 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에 투자를 돕는 코인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친환경발전기 제조사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쏠파코인(slp)에게 관심가진 많은 전 세계 유저들이 던지는 질문이다. 이더리움과 비슷한 형식의 ERC-20에 기반인  쏠파코인(slp)은 친환경발전기 제조 생산 유통에 연결되어 있다.  발행된 쏠파코인(slp)은 이더리움처럼 중앙은행의 통제를 받지 않는 암호화폐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쏠파코인(slp)은 친환경발전기 제조사에게 투자된다. 친환경발전기 발전량의  kw당의 가치를 갖게 되고 지구 환경 대기오염을 감축하는 효과를 갖게 된다. 이더리움코인은 마이너들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코인을 채굴한다. 이더리움은 현실에서 발행되는 것이 아니고 네트워크 상에서 유통되는 암호화폐다. 향후  쏠파코인(slp)의 일부10%는 마이닝 방식으로 채굴을 통해 공급이 될 예정이다. 친환경발전기 사업가들에게도 발전량 kw당의 코인의 가치를 가지게 될 것이며, 일반 사람들도 채굴을 통해서도 코인을 얻을 수도 있다. 현재 쏠파코인(slp)은 발행 후 1년 동안은 코인 하나의 가치를 10~20달러로 예상하고 친환경발전기 제조에 투자를 지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코인이 제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쏠파코인(slp)과 관련된 친환경발전기는 전 세계에 걸쳐 자발적인 입소문이 전달되며 넓은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현재  쏠파코인(slp)의 친환경발전기는 아시아. 동남아. 유럽. 아프리카 전세계 국가가 대상이며 전 세계 나라와 일반 사람들로 확장될 전망이다. 솔라파워코인(slp)은 신재생가능에너지 친환경발전기 사업투자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투자자들에게 친환경발전기 에너지를 위한 보상제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솔라파워코인(slp)은 이더리움코인 같이 실용적인 암호화폐의 유통을 이끄는 암호화폐로 성장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상화폐 쏠파코인(slp) 의 시장은 전 세계 수많은 유저를 목표로 유통되는 시점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에너지 산업분야에 기축코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