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의류 브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핏독은 선별된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여 숙련된 장인이 수작업으로만 생산해 디자인은 물론 안정성까지 선사하고 있어 애견인들 사이에서 눈에 띄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핏독의 우원종 대표를 만나 핏독 브랜드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눠봤다.

 

Q. 핏독(FITDOG)은 어떤 브랜드인가?

  1. FIT(잘 맞는, 적절한, 어울리는, 올바른)과 DOG(강아지)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다. 현재 국내외 120개가 넘는 백화점 및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샵들과 함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비지니스 파트너쉽을 넓혀가고 있다.

 

Q. 애견인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브랜드로 호평이 자자하다. 어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가?

  1. 핏독 브랜드는 이지하네스(강아지목줄), 통가죽목줄(강아지하네스), 이지리드줄의 반려견 산책용품과 반려견 전용 패션소품 그리고 시즌별 의류 제품을 디자인 및 제작하고 있으며 토탈 반려동물 전문브랜드로서 거듭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고 늘려가고 있다. 모든 핏독 제품은 사용 편의성과 제품 만족도를 목표로 초기 기획단계에서부터 반려견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들이다.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해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작업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Q. 우원종 대표로 반려견을 키운다고 알고 있다. 그래서 이 브랜드를 론칭했는가?

  1. 그렇다. 반려견을 키우면서 늘 한결같이 사용자 관점에서 2% 부족한 제품들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 반려인과 반려견에서 가장 적합한, 어울리는, 올바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를 론칭했다.

 

Q. 단순한 물품이 아닌 한 생명을 위한 물품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핏독을 운영하며 마음 속에 가지고 있는 철학이 분명 있을 것 같다.

  1. 모든 제품들이 바람직한 동물과의 반려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하며, 반려인과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과 교감을 위한 길잡이 별이 되고자 한다는 점이다.

 

우원종 대표는 “매시즌 별 새롭게 출시되는 핏독 브랜드의 고급스러우면서 귀여운 제품들과 서비스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핏독은 사업을 국외로 확장시켜 다양한 나라에 브랜드를 수출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핏독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