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양주시는 오는 8월 6일부터 10일까지 4박 5일간 관내 거주 11세 ~ 1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Yangju English Town’여름영어회화캠프를 양주시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 ‘Be a Marvelous Superhero : 한 여름의 슈퍼히어로’로 슈퍼히어로를 주제로 내 인생, 우리가족, 꿈의 슈퍼히어로 등을 통해 영어회화를 좀 더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영어회화캠프는 영어교육전문기관인 YBM넷에 운영을 위탁해 레벨테스트를 통해 한인 1반, 원어민교사 2반으로 나눠 다양한 그룹활동과 창작활동 등 팀워크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참가는 오는 28일부터 7월 12일까지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양주시청 홈페이지(www.yangj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led0111@korea.kr)이나 팩스(☎031-8082-415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양주시에서 일부를 지원해 교육비, 교재비, 숙박비, 식비 포함 1인당 22만원이며 활동 종료 후 YBM넷 명의 수료증과 우수참가자에게는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방학기간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듣기, 말하기에 대한 흥미와 더 나아가 외국 문화를 바르게 이해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며 “영어 학습의 성취감과 자립심을 높이고,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번 영어회화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