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 모델과 최초로 본 대회에서 수상... 올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출전 예정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지난 6일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학생은 U;US 특설무대에서 개최한 ‘MISS MODEL OF THE WORLD 본선대회’에서 진의 영광을 안아 화제를 모으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ISS MODEL OF THE WORLD대회는 3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그 뿐만 아니라 100개국 이상에서 개최, 4만 여명의 모델들이 참여한 유수한 대회중의 하나이다. 이번에는 세계 평화의 촉진과 문화교류의 향상, 아름다운 경제 개발과 패션 라이프를 이끌어 가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심사위원으로는 세계적인 감독, 제작자, 패션 디자이너들이 참가자를 다방면으로 평가해 최고의 모델을 가렸다.

국내 대회에는 최종 60명의 참가자들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조규리 학생은 국제대학교 모델과 최초로 본 대회에서 ‘진‘이라는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어 올해 12월에는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한국의 미와 모델의 품격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이 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국제대학교에서는 교내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방안도 주최 측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MISS MODEL OF THE WORLD 는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에서 주관하고, 전국 17세 이상 28세 미만 미혼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계적인 모델 육성 대회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