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힌트(대표 정지웅)는 중국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Demo++(대표 Du Ting)와 함께 바이탈힌트의 블록체인 기반 푸드 프로토콜 프로젝트 ‘힌트체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되는 Demo++는 2015년 중국 서안에 설립된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로 최근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쿼크체인(QuarkChain)의 엑셀러레이터로 알려져 있다.

Demo++사의 쿼크체인은 중국 상하이와 미국 실리콘밸리에 구성된 개발진들이 주축이 되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프로젝트로 최근 글로벌 ICO를 성공리에 마친 바 있다. 초당 수백만 트랜잭션(TPS)를 목표로 하는 고효율 블록체인 플랫폼이기도.

특히 양사는 글로벌 프로젝트인 힌트체인의 중국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기술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략수립 및 실행을 협업할 계획이다. 특히, 쿼크체인의 연구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서안 기반의 연구진과 개발진들 또한 Demo++가 힌트체인의 글로벌 시장 성공을 돕는데 많은 역할을 할 전망이다.

바이탈힌트 정지웅 대표는 “이번 Demo++의 파트너십 참여는 힌트체인이 글로벌 프로젝트로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Demo++가 블록체인 업계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는 만큼 힌트체인이 글로벌로 확장하는 데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Demo++가 보유한 엑셀러레이팅 경험과 중국 내 네트워크를 통해 힌트체인의 중국 시장 및 중화권 시장으로의 확장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