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은 거제의 낭만. 이제는 거제하와이 콘도 비치호텔
그림같은 거제의 낭만. 이제는 거제하와이 콘도 비치호텔
  • 김태균기자
  • 승인 2018.06.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하와이콘도비치호텔

그림 같은 거제의 낭만, 이제는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

 

경남 거제시 동부면에 위치한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은 한려수도가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청정바다와 고려 500년 왕조의 불심(佛心)을 모아 빚은 팔만대장경을 제작할 때 사용한 목재를 채취한 신비스러운 노자산, 나아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주말드라마 겨울연가의 무대였던 외도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 http://hwhotel.com/)

이른바 보석과도 같은 거제의 민낯을 마주 대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곳이 바로 이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인 셈이다.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에서는 동절기에 검붉은 바다 수평선상에서 새벽을 넘고 몰아치는 파도를 넘어 우렁차게 치솟아 오르는 장엄한 일출을 객실과 베란다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앞에 위치한 거제의 흑진주, 몽돌해수욕장을 가거나 외도와 해금강 유역으로 떠나는 관광유람선 선착장에 방문할 때에도 이동이 용이한 편리한 동선으로 거제도 관광의 중심메카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

여기에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은 인근 호텔 중에서 비교적 근래에 리모델링을 진행, 시설이 깔끔하고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또한 합리적인, 그야말로 최고의 가성비 숙소이다. 아울러 특급호텔 못지않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관광객들의 아름답고 편안한 거제도 여행의 충실한 동반자로 거듭나고 싶다는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의 포부가 결코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이유는 호텔형 객실뿐만 아니라 콘도형 객실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5, 6층에 펜션형 콘도 독채를 따로 보유, 관광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성비갑 거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와이콘도비치호탤에서 온가족이모여 고희축하행사를 하고있는 모습
하와이콘도비치호탤에서 온가족이모여 고희축하행사를 하고있는 모습

 

​온가족이 앞마당에서 즐겁게 바베큐를 하고모습​
​온가족이 앞마당에서 즐겁게 바베큐를 하고모습​

 

여기에 단체 손님도 가능한 넓은 시설과 지하 노래방 시설, 그리고 바비큐 시설도 갖춰져 있어 직접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을 이용한 고객들의 체감 만족도는 상상 이상으로 훌륭하다고. 특히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의 뚜렷한 강점은 누가 뭐래도 경관에 있다.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은 전국팔도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될 만큼 천혜의 해양관광명소인 거제의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여 이곳을 한 번이라도 찾은 고객은 그 경관에 반해 그야말로 평생 고객이 된다는 후문이 있으니, 그 놀라운 명성을 익히 말해 무엇하랴.

특히 특급호텔 못지 않은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의 서비스 정신도 일품이다. 고객이 사용한 침구는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고객이 한 번 이용한 침구는 그날 당일 모두 세탁 공장으로 보내 처리하고 있다고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 측은 자신 있게 말했다.

 

 

하와이콘도비치호텔에서 바라본전경
하와이콘도비치호텔에서 바라본전경

 

 

 

 

 

 

 

무엇보다도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에 고객의 재방문율도 상당하다는 후문. 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어서, 감사하게도 깨끗이 이용하시는 고객들도 많고, 외국처럼 팁을 두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며 거제 하와이 비치 호텔 측은 감사를 표했다.

그림 같은 거제, 그 낭만을 숙소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거제 하와이 콘도 비치 호텔로 오세요

 

 

몽돌해수욕장 전경
몽돌해수욕장 전경

 

 

 

김태균기자  press6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