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이 여름휴가 얼리버드족을 위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7월 14일까지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비회원인 경우 무료로 신규가입 후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하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중소형·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6)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 19일까지이며, 여름 성수기인 7월 15∼8월 31일까지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남들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회원분들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라며, “여름 극성수기를 제외하고 연말까지 장기간 적용되는 이벤트인 만큼 알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