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새로운 강대국으로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제2 외국어로 중국어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에 따라 중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어학원 또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 사실이다. 대전 중국 유학원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은 2006년 이소영 원장이 설립한 중국어 전문 어학원이다. 중국 유학파 출신의 운영진과 원어민 강사로 이루어져 기본기부터 탄탄한 중국어교육을 한다는 점에서 대전 지역 으뜸 가는 중국어 학원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은 중국어 회화와 HSK의 급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관리하며 중국 본토 주요 명문대 실력에 맞게 학습 지도 후, 유학 수속 또한 진행하고 있어 중국으로의 유학길에 오르고 싶은 많은 예비유학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에서는 입문, 초급, 중급, 고급, 자유토론반의 단계별, 시간별로 개강되어 8명 소수 정원의 원어민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중국어 전문 회화반’을 기본으로 HSK 4, 5, 6급반을 구성하여 문법, 듣기, 독해, 쓰기의 단과와 종합반을 통해 필요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이소영 원장은 실제 유학생 출신이다. 그녀는 “한국에서 LITTLE CHINA를 느낄 수 있도록 중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중국의 언어를 먼저 습득함으로써 보다 중국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주고 싶다”는 뜻을 전하며 “중국어를 활용해서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중국어 회화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훈련과 회사에서 원하는 HSK(중국어 능력 평가시험)의 급수를 취득하여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은 HSK 중국어 능력 평가시험 4급, 5급, 6급에서 100% 합격률을 보장해 왔다. 또한 한국대학 수시, 중국 명문대학 수시의 철저한 스케줄관리와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100%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중국어 특기자 전형 한국 수시 대학 합격과 중국 명문대 입학 보장 학원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현재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에게까지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쑤 중국어 전문 어학원은 수업을 받은 모든 학생들이 글로벌 시대에 맞추어 중국통으로서 세계를 아우를 수 있는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