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 30도를 육박하는 여름이 찾아왔다. 그에 따라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휴가철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짧아지는 옷, 비키니에 대한 환상 등은 사람들을 왁싱샵으로 불러모은다. 봄철부터 한여름까지 왁싱샵이 성수기인 이유다.

 

 

마석왁싱 ‘바르다슈가왁싱’은 2018년 3월 리뉴얼되어 대리점으로 새롭게 단장한 슈가링 왁싱샵이다. 고객 왁싱 서비스는 물론, 기본 베이직 과정 교육과 에듀케이터 교육을 중심으로 전문가들을 배출하고 있다. 전문가 교육 과정에서는 제품판매와 시술 테크닉을 교육하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바르다슈가왁싱에서 진행하고 있는 슈가링 왁싱은 기존 하드왁스나 소프트왁스와는 차별화된 왁싱 기법이다. 왁싱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모낭염, 접촉성 피부염 등의 질환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 하지만 슈가링 왁싱의 경우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거부감을 최대한 낮추고 자극과 고통에서 자유롭지 못했던 기존 왁싱의 단점을 보완하여 부담감 없이 그리고 통증 없이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왁싱 기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슈가링 왁싱은 현재 국내에 하고 있는 곳이 많지 않다. 그만큼 바르다슈가왁싱은 좀 더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시술기법 등의 가르침을 체계화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바르다슈가왁싱은 휴먼국제 올림픽 그랑프리 다수 수상, 심사위원 다수 참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상과 활동 경력이 있으며 2018년에는 바르다슈가왁싱 특허를 내 체인사업에 뛰어들었다.

 

바르다슈가왁싱의 김명선 원장은 “고객이 먼저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같은 업계에 있는 전문가들과도 상도 경영을 이룩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며 “신뢰를 잃지 않는 왁싱 전문 기업이 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