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난해도 제대로 살고 싶은 이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꿈꾸는 것은 내 삶을 원활하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갖는 것. 실내인테리어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앞서 실용성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원주인테리어 ‘공간디자인큐브’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는 실내인테리어 전문 업체다. 경북 영주시에 있는 법인업체를 시작으로 안동, 구미, 김천, 상주에 이어 충북에서는 처음으로 실내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창업한 차민준 디자이너가 대표로 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실측부터 3D, 상세 견적서, 전문업체시공까지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수 있는 1:1 전문 맞춤 인테리어를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아직 충북 제천은 국내의 주요 도시와는 달리 실내인테리어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전문 업체가 미미한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시선이 보다 나은 것으로 옮겨가고 있는 지금, 인테리어는 도시 상관없이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포인트가 됐다. 공간디자인큐브는 다른 업체와의 차별성은 물론,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이 원하는 실내인테리어를 맞춤형으로 진행하여 수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차민준 대표는 “공간디자인큐브는 법인건설면허업체를 기반으로 경북 북부에 안동, 구미, 김천, 상주와 더불어 충북 제천 5곳에 지점이 있어 개인 업체들보다 노하우 및 실력을 한층 더 인정 받은 기업”이라며 “항상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가장 실용적이고 편리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며, 만족스러운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간디자인큐브는 앞으로 제천점을 기반으로 충주점, 강원도 원주점까지 지점을 확대하여 많은 고객에게 실내인테리어 전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