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할인 경쟁 및 양적 판매만의 성장을 지양, 제품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 역점둘 터.

한불모터스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한불 푸조비즈니스센터에서 한불의 밤 행사를 개최하며 하반기 성과전략을 고객들과 공유했다.

이날 한불모터스 송승철대표이사는 2018년 1~5월 총 2,327대 판매했고 전년 동월 기간 대비 16% 성장했다고 밝혔다. (2017년 1~5월 총 2,003대 판매)

특히 푸조의 경우 동일 기간 대비 총 1,997대 판매, 전년 동월 기간 대비 40% 성장했고 New 푸조 3008 SUV는 동일 기간 총 970대 판매되며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드러났다.

서비스 질적성장에 관해 송대표이사는 올 한해, 과도한 할인 경쟁 및 양적 판매만의 성장을 지양, 제품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 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지속성장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질적 성장’에 집중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영업사원 교육 강화, ▲전시장 개선 작업 등을 진행 하겠다고 송대표이사는 덧붙였다.

- 상반기 분당, 부천, 대구 3곳의 서비스센터 오픈 완료 / 하반기 일산, 강서, 송파 3곳 서비스센터 오픈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2018년 기준 총 23곳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예정)

하반기 판매전략에 관해선 한불모터스측은 제2 PDI 센터 오픈, 약 230억 원을 투자해 제2 PDI센터를 신축, 부품 수급 및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박물관은 7월 중 오픈 예정 이며 신 모델 출시는

: 시트로엥) ‘New C4 칵투스’ 3분기 출시 예정

: 푸조) ‘New 푸조 508 ‘ 하반기 출시 예정

: DS) DS 브랜드 & DS7 크로스백 하반기 각각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