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한중 무역상품 박람회' 참여 제품의 우수성 홍보키로

 

육각수 제조장치인 ‘신생명육각수기’를 세계최초로 개발해 지난 20여 년 간 보급하고 있는  ㈜엠피이코리아원이 국내외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엠피이코리아원(대표이사 이행사)는 세계고령화무역연구재단 (재)세계고령화연구장학재단 (사) 한중문예진흥원 주최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한중 무역상품 박람회''에 참여 제품의 우수성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0개 부스와 2개의 무대에서 우수 상품 전시회를 비롯해 교육 연구 관련 워크숍, 세미나, 포럼, 심포지엄 등 양 기관의 상생 협력과 상호 발전 등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 될 예정이다.

박람회기간동안 전국 단체로 부터 추천된 다문화가정 및 차상위계층 장학금 지급행사,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들에게 생필품전달, 유명배우 및 미술작자의 사인회 등이 진행돼 시민과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는 위조되지 않은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인증방법 등이 소개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지고 있다.

참여와 관련 이 대표는 “육각수 생성장치와 육각수 제조장치인 ‘신생명육각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있다”고 말하면서 “건강한 물을 통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육각수기 보급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생명 육각수기’는 가정용과 산업용이 있으며, 한번 설치로 음용수, 조리수, 세탁수, 미용수, 위생수 등 다양한 용도로 무한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설치 후 필터 교체 주기가 보통 5년에서 최장 10년에 단 1회 필터 교체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유지비 부담이 없다는 것도 ㈜엠피이코리아원 만의 놀라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육각수를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다기능 육각수 생성기 물병(미라클 보틀)’은 언제 어디서나 물을 통과시키면 즉시 육각수가 된다.

무엇보다 유사 업체들이 따라 올 수 없는 ‘신생명 육각수기’ 만의 특징으로는 육각수를 받아 상온에서 한 달 방치 후 측정결과 클러스터 55Hz를 유지하는 것이 기술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