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도와줄 바로 그곳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

 

  

 브라운도트호텔은 부산 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한 일련의 호텔 체인점이다. 그러나 여타 호텔 체인 브랜드와 달리 브라운도트호텔은 지점 간의 스타일을 일치할 것을 굳이 강요하지 않으며, 좀 더 점주의 의사를 존중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렇기에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의 경우 송정 해수욕장 바로 근처라는 입지적 특성을 잘 살려 객실과 호텔의 디자인과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좀 더 모던하고 하이엔드하게 꾸며진 부티크형 호텔로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은 오픈은 작년 12월로, 4개월 정도 되었으니 아직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신축 호텔에 속한다. 특히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의 강점은 바로 다름 아닌 똑같은 디자인의 방이 없다는 사실이다. 이와 관련,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은 “방 각 호마다 디자인이 조금씩 다릅니다.”라고 힘주어 말하며 “고층에서만 볼 수 있는 오션뷰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도 저희 호텔의 특색입니다.”라는 이야기도 보탰다. 무엇보다도 이곳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이 호텔이 깨끗하고 디자인이 예쁘다고 많이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까지 한 토막.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투숙하면 이용할 수 있는 상당한 수준의 룸 어매니티부터 시작해서 침구 역시 모두 호텔급으로 맞췄다. 특히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에서 제공하는 침구 시트는 100% 순면을 고집, 아울러 고객들이 더욱 깨끗한 룸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게끔 하루에 한 번씩 모든 침구를 바꾼다고 설명했다. “청결 문제는 항시 신경 쓰고 있습니다.”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의 말이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기억에 남는 호텔이 되기 위해서, 들어왔을 때 ‘깔끔하다’는 인상을 주고 싶다는 후문.

 

 

 

 

이렇듯 매력적인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의 객실 이용 가격은 대략 중가 정도다. 총 객실은 38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 타입은 총 4가지가 있다. 1층에 커피숍이 있으며 다행히 이곳은 관광호텔로 등록되어 있어서 옥외 영업도 가능한 상황이라고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은 전했다. 특히 5월 즈음에는 구청과 협의가 끝나는 대로 옥상 루프 시설에 고객들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바(Bar)나 하늘정원을 두려고 계획하고 있다고. 마지막으로 옥상 루프 시설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외국과 달리 한국은 그러한 이용이 조금 부족한데 바로 그런 면에서 있어서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이 하나의 안을 제시하고 싶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당신의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도와줄 바로 그곳, 부산 브라운도트호텔 송정점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