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간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 식빵 전문점 ‘청북 우리동네식빵’은 유기농 밀로 만든 수제 식빵 전문점이다. 식빵에 잼이나 생크림으로 맛을 가미해 먹는 불편함 없이, 애초에 제빵 때부터 여러가지 맛이 가미된 식빵을 제조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북 우리동네식빵은 블루베리잼이 가득 들어 있는 블루베리 식빵, 코코아 반죽과 초코칩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초코 식빵, 체다치즈와 롤치즈를 가득 담은 치즈 식빵,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밤 식빵 등 여러가지 맛의 갓 구운 식빵을 따뜻한 유기농 밀을 사용하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청북 지역에서는 손에 꼽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운 대표는 대학 진학 실패 후 계속된 회사 생활 동안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지며 우리동네식빵 프랜차이즈를 알게 됐다고 전한다. 처음에는 식빵이라는 간식이 한정적일 것이라 여겼다는 그는, 식빵의 맛과 사업에 대한 확신이 생기며 약 20년 간의 회사 생활을 정리하고 과감히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그는 또한 “맛과 친절은 변하지 말자”라는 이념 하에,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것을 신제품 개발 시 적용하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매장이 되는 것이 목표라는 뜻을 밝혔다.

 

우리동네식빵은 수입에 대한 목적 뿐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 맛을 기본으로 한 서비스를 이어나가 고객 만족을 이루어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