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명 육각수 체험을 통한 1개월 건강 프로젝트

육각수기 전문 회사인 (주)MPEKOREA1(대표이사 이행사)는 30~60대 남녀 각 10명 총 20명 대상을 대상으로 신생명 육각수 ‘미라클 보틀’ 무료 체험단을 공개 모집한다.

오는 10일부터 7월10일까지 2달간 신생명 육각수기와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과 나와 내 가족을 위해 직접 체험을 원하는 분 그리고 정수기와 유사상품에 실망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청 후 1개월 동안 실시된다.

체험조건으로는 1개월 동안 신생명 육각수만 하루 2리터 음용하고 육각수 이외의 일체의 다른 물을 마셔서는 안된다.

그 이유에 대해 이행사 대표이사는 “건강에 이롭지 못한 물(산성수나 강알칼리수)과 같이 마시면 육각수의 효능이 약해진다”고 설명하고 “체험 기간에는 외출시에도 신생명 육각수 이외의 물은 음용을 삼가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체험단에는 휴대용 신생명 육각수기 1개월 무료사용권이 지급되고 체험 1개월 후 제품 구입시 20% 할인혜택 (가정용 포함)이 주어진다.

또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소개해 주실 경우 포인트 지급 (휴대용 100,000포인트, 가정용 300,000포인트) 우수 체험수기 2명을 선정해 휴대용 육각수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체험 후 본사 홈페이지 게시판과 SNS에 체험기 등록하면 되고 지급받은 육각수기는 직접 내사해 주시거나 착불 택배를 통해 본사에 반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