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는 ‘어떻게’ 배우느냐도 중요하지만 ‘누구에게’ 배우느냐도 중요한 과목이다. 다른 나라의 ‘언어’를 배우는 일이기 때문이다. 당연히 강사의 노하우와 경력, 수업 스킬 등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군산 영어 가르치는 ‘군산 ECL영어학원’은 20년 경력의 채서임 원장이 직강으로 운영하는 학원이다. 오랜 기간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다양한 커리큘럼을 시도해온 채서임 원장은 특히나 중, 고등학생의 경우 군산 지역 학교별 시험문제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확충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초등학생은 NE_Times KIDS를 이용해 영자신문을 가르치며 집에서도 영어공부가 가능하도록 능률주니어랩 인터넷 수강권을 제공하고 있다. 중등생은 내신관리 아니라 수능형 영어에 맞춰 고등학생 모의고사 강의 또한 함께 진행한다.

 

 

 

군산 ECL영어학원은 실제 수업을 받는 학생들 아니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한 학원이다. 그 이유는 채서임 원장이 직접 발로 뛰며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을 수소문하여 적용시키기 때문이다. 채서임 원장은 언제나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할 있는 매체를 알아본다.

 

NE능률은 대한민국 중고등부 국정영어교과서 점유율 1위 기업으로, 학생들이 공부할 있는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단연 프로그램이 학원에 도입된 학생들의 반응 또한 달라졌다. 학생들은 꾸준히 자신의 공부법을 개발해야 하는데, NE능률이 그것을 충분히 뒷받침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다.

 

군산 ECL영어학원의 관계자는 “우리 학원은 다른 학원에 비해 입소문을 타고 오시거나 형제 자매를 모두 등록해주시는 경우가 많다”라며 “안주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맞추는 새롭고 더욱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 ECL영어학원은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발맞춰 인터넷 기반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많이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으며, 중등생들의 자유학기제에 대비한 기초 영문법 독해 정복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