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 배우 서은수가 유튜브 레드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가제)’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는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그린다. 서은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열혈 매니저 은성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은수는 얼마 전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엇갈린 운명의 중심에 선 주인공 서지수 역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주목을 받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차근차근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데뷔 이래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으며 광고계까지 러브콜이 쇄도해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2018년 하반기 유튜브 레드를 통해 전세계로 방영될 예정이다. 구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는 젊은층을 기반으로 남다른 확장력을 가지고 있어 유튜브 레드가 선보이는 이번 오리지널 드라마 역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탑매니지먼트’는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리즈와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썸남썸녀’ 등으로 잘 알려진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워드

#서은수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