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신환철 기자]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내용에 따르면 하이웰코리아는 5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구입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프로폴리스 치약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통상 5월은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비롯 스승의 날까지 들어있어 대상에 맞는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민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다.

일각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대상의 연령에 맞게 준비한다면 무리없는 선물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어린이 날을 위해 손자 손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어미 젖소의 초유가 무난하다.

초유는 면역글로불린G 성분이 풍부해 어린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미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필수 영양제로 알려진 제품이다. 여기에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키즈유산균을 더한다면 며느리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이 될 가능성이 높다.

어버이 날에는 연세있는 분들이 통상 필요로 하는 건강기능 식품을 선택하면 알찬 선물이 될 수 있다. 또, 부모님들은 당신을 위해서는 비용을 아끼는 것을 생각했을 때, 이번 기회에 넉넉하게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다.

갱년기 전후인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제품을 세트로 마련하면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좋다. 달맞이꽃종자유와 해조칼슘, 글루코사민이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로 알려져 있다.

약주를 좋아하시 거나 직장 생활에 피곤할 수 있는 아버지를 위해서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면 내심 반가워할 확률이 높다.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함유된 그린글루코사민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머님 어머님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는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피루리나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김영란 법이 적용되는 스승의 날에는 5만원 이하의 부담없없는 제품으로 구성해보면 어떨까?

평소 강의하는데 있어 목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치약 세트는 비용 대비 간단하면서도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