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관심

[엔디엔뉴스 신환절 기자] 부모님 선물best, 어버이날 선물 추천, 생신선물의 용어들이 다음과 네이버 등의 포털에 검색률이 높아지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는 반증이다.

 

 

부모님 선물이 예전에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자식이 주고 싶은 것을 준비하는 경우도 많았다. 물론 젊은이들이 부모님 세대에 필요한 것을 세세하게 알 수도 없지만, 한사코 선물을 마다하는 부모님에게 필요한 것을 물어볼 수도 없는 것이 통상적인 모습이다.

이럴 때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선택하면 무리가 없다.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도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등 특정 질병에 특화된 것보다는 식단에 보충이 된다 싶은 정도로 준비하면 무리가 없다.

노화로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다면 글구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이 배합된 것을 고르면 무난하다. 글루코사민은 관절 연골 및 활액의 구성 성분을 제공하여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뉴질랜드 마사이족의 튼튼한 관절 건강의 비법으로 전해져온 초록입홍합이 배합돼 시너지를 낼 수 있다.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은 평소 식단에서 보충할 수 없는 성분이므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위장장애도 노화로 인해 흔한 것을 고려했을 때, 식품을 담고 있는 캡슐도 식물성으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보면 좋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