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에이프릴, 오늘(13일) 신곡 '파랑새' 무대 최초 공개
'더쇼' 에이프릴, 오늘(13일) 신곡 '파랑새' 무대 최초 공개
  • 한재훈
  • 승인 2018.03.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엔뉴스】 에이프릴이 SBS MTV ‘더쇼’에서 신곡 ‘파랑새’를 최초로 공개한다.

에이프릴은 지난주 더쇼 NEXT WEEK를 통해 신곡 파랑새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쇼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타이틀곡 ‘파랑새’는 봄의 요정 에이프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Blue]에 수록된 곡. 에이프릴만 표현할 수 있는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녹아있는 노래다.

타이틀 곡 ‘파랑새’ 외에 남녀 간의 연애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표현한 수록곡 ‘BEEP’도 함께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에이프릴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에이프릴은 더쇼 속 코너 ‘더큐(THE Q)’에서 기상천외 장기를 펼치며 입덕 대결을 펼친다. 최근 리듬체조로 각광받은 레이첼은 다리 찢기로 채경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채경 역시 아메리카노 블라인드테스트, 촉감과 후각으로 멤버를 맞히는 멤버사랑 테스트 등 전례 없던 대결로 웃음을 유발했다.

‘더쇼’에는 14U, N.tic, NCT DREAM, SF9, SHA SHA, 골든 차일드, 김영철,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소정, 아이스, 에이프릴, 우주소녀, 위키미키, 치타, 혜이니 등이 출연한다.

‘더쇼’는 13일 오후 6시 30분에 SBS MTV, SBS funE, SBS Plus 방송된다.

한재훈  lunarglobal@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