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 걸그룹 우주소녀가 ‘꿈꾸는 마음으로’ 체육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의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체육관 버전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 멤버들은 실내 체육관에서 화이트 블라우스에 와인색 스커트 의상을 맞춰 입고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사랑스러운 표정과는 상반된 절도 있는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는 활기차면서도 벅차오르는 듯한 분위기의 노래로 우주소녀  특유의 캐릭터를 각인시켰다.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에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떨쳐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화자의 다부진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더해져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우주소녀는 앞서 ‘컴백쇼'에서 하트 4000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한데 이어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컴백무대 영상은 네이버TV 동영상 톱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