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우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해외 렌터카 서비스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남태평양의 팔라우 지역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팔라우(PALAU)는 ‘남태평양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곳이다. 스타 커플의 비밀 여행지부터 최근에는 허니문 여행지로 방문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신들의 바다 정원’으로 불리는 바다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기존 괌과 사이판에 이어 팔라우의 렌터카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남태평양 지역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팔라우 지역에서 렌터카 서비스 예약 시 자차보험, 대인/대물보험, 세금이 포함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예약금 없이 24시간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고 수정/취소도 무료로 가능하다.

특히 팔라우 알라모 지점에서는 편리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차량을 인수받길 희망하는 호텔로 직원이 직접 차량을 가져다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고객이 차량 반납을 원하는 호텔로 직접 차량을 가지러 가는 ‘콜렉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팔라우 예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알라모렌터카 팔라우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알라모렌터카 관계자는 “팔라우는 인천에서 출발해 약 5시간이면 도착하는 비교적 가까운 섬으로 최근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렌터카에 대한 여행자의 니즈가 많았던 지역”이라며, “남태평양 지역인 괌과 사이판에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가지고 있는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팔라우에서도 편리하게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라모렌터카는 전 세계적으로 9,000여 개 지점과 170만 대의 차량을 보유한 세계 최대 렌터카 그룹 엔터프라이즈 홀딩스의 대표 브랜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팔라우 지역에 이어 다음달 내에 호주, 뉴질랜드 지역의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