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카카오톡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최대 4,000원 할인

 

지난 3일 방영된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서는 ‘외국인 입맛에 제일 잘 맞는 한국치킨’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진행됐다. 조쉬와 특별손님 쇼와 앤디가 함께한 이날 방송에서는 직접 호치킨을 찾아 치슐랭을 비롯해 어니언치킨, 매운로스트치킨(불닭), 고추닭똥집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하고 리뷰를 남겼다.

특히 ‘외국인 입맛에 제일 잘 맞는 한국치킨’으로 출시 한달 만에 호치킨 판매 1위를 기록한 ‘치슐랭’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은 업로드 후 조회수 150만뷰 및 리뷰 3,200개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신메뉴 ‘치슐랭’의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채널 ‘영국남자’ 방송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과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할인 기간에 ‘치슐랭+콜라500ml set’를 정가보다 4,000원 할인한 12,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지마켓(G-MARKET)에서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옥션(AUCTION)에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출시된 치슐랭은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소스를 더해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메뉴로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과 세계적인 맛집 가이드 미슐랭’의 합성어로 미슐랭 3스타급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치킨 관계자는 “유튜브 대표 채널인 ‘영국남자’에 호치킨이 소개되고, 신메뉴 치슐랭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호치킨은 메뉴 개발뿐 아니라 안전창업을 위해 매주 금요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매뉴얼화된 교육과 관리까지 제공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는 음식을 중심으로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종편채널 JTBC2 정규 프로그램으로도 편성된 인기 채널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