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자연히 노화하게 마련이다. 10대 때 탱글탱글했던 피부도 20대 중반이 넘어서면 급속도로 노화하기 시작한다. 다른 부위보다 피부에서 노화가 더 빨리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피부는 겉으로 드러나는 부위이다. 생리적 노화만 진행되는 속살과는 달리 365일 햇빛에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가장 빨리 노화가 찾아오는 것이다. 특히 햇빛에 의해 진행되는 노화를 ‘광 노화’라고 일컫는데, 선크림 미사용이나 잘못된 클렌징으로 인해 광 노화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최근 들어 상당히 많은 편이다. 때문에 빠르게 진행되는 노화를 조금이라도 늦추고자 어린 나이부터 피부관리에 들어가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동천동 피부관리 ‘603’스킨은 1:1 예약제를 통해 초등학생부터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대, 남녀 모든 고객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체계적인 피부관리 시스템을 서비스하는 뷰티샵이다. 특히 “꾸준히 받아야 효과가 있다”는 피부관리의 정설과는 달리, 한 번 시술을 받더라도 즉각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고퀄리티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자랑해 젊은 층부터 6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좋은 편이다.

 

‘603스킨’은 이러한 피부마사지는 물론이고 레이저후 관리, 아쿠아필 왁싱, 여드름관리 특히 왁싱에서도 두곽을 드러내고 있다. 왁싱은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등 다양한 부위를 디테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는 노더블딥왁싱(한 번 사용한 스파츌라는 재사용하지 않음)으로 특히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603스킨’의 원장은 “피부가 안 좋아지는 이유는 유전적, 외적요인(계절, 온도, 자외선, 바람 등)과 내적요인(호르몬,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이다”라며 “피부가 망가졌다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관리법이 무엇인지부터 먼저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덧붙여 “무작정 피부과에 가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시술보다 더 중요한 건 꾸준히 받는 관리”라고 밝히며, 603스킨을 통해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시술과 함께 관리를 꼭 병행 하는게 좋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