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밴드 특수 설계해 배, 허리 조임 방지.. 편안한 착용감 선사

 

바디스트레스케어 브랜드 시크릿레스트가 배조임없는 스타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레스트 스타킹은 허리밴드를 특수 설계해 배, 허리 조임을 방지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잦은 소화불량으로 스타킹 착용이 불편하거나 배가 예민해지는 그날의 여성, 임부스타킹을 신지 못하는 임신 초기 여성, 달라 붙는 상의나 원피스 착용시 스타킹 밴드 위로 튀어나오는 뱃살을 숨기고 싶은 여성 등을 위해 제작됐다.

배 부분은 압박을 가하지 않는 반면, 다리 부분에는 생활 압박 기능이 들어갔다. 끌어 올리기조차 어려운 고강도의 압박스타킹과는 달리 부드럽게 쭉 올려 신을 수 있으면서 다리를 쫀쫀하게 감싸줘 탄력있고 매력적인 각선미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시크릿레스트 스타킹은 스마트한 겨울을 나기 위해 3가지 두께의 상품 150D, 초슬림기모, 보온UP슬림기모 등을 선보인다. 저가의 기모 스타킹은 보풀이 나거나 늘어나는 등 한 계절을 버티지 못하고 변형되기 십상이지만 시크릿레스트 제품은 라이크라 고급원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또 패키지에 동봉된 안내서의 상품관리법을 준수하면 변형을 최소화하고 오래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시크릿레스트 제품은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의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 약 한달 간 4천 2백만원에 달하는 예약주문을 받았으며, 입점이 까다롭기로 알려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준비된 수량 1천개 모두 완판시켰다. 현재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초슬림기모 두께에 한해 2차 추가 주문을 받고 있지만 곧 품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3차 추가주문 여부는 논의 중이다.

초슬림기모를 제외한 150D, 보온UP슬림기모는 12월 18일 시크릿레스트 스토어팜에서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레스트는 또 다른 자체 개발 상품으로 발의 땀흡수 및 미끄럼방지를 도와주는 퓨어앤드라이 스타킹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가족부 장관상 및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를 수여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