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40여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 군산나운점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7 제 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군산나운점은 본사와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해 왔으며 경영개선 교육 참석 및 대화를 통한 효율적인 인력관리 또한 돋보였다. 조리/서비스/위생 매뉴얼 준수는 물론, 지역상인들과 정기적인 환경미화 활동을 전개하였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우천시 무료로 우산을 제공하는 등 주민들에게 혜택을 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며 매장을 운영해왔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만의 격(格)이 다른 맛과 본사의 노하우, 경영주의 노력, 3박자의 시너지로 제 18회 프랜차이즈대상 우수가맹점 부분을 수상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원앤원㈜의 사업파트너인 가족점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처음 시작된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2017 제 18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시상식은 지난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우수가맹점 부분은 프랜차이즈시스템, 가맹점경영성과, 가맹점주 리더십 등 5가지 평가기준으로 수상을 결정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