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역대급 라인업을 내세운 윈터 프로젝트 ‘2017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을 공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윈터 프로젝트 '스타쉽 플래닛'을 통해 윈터 시즌송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를 발표한다.  올해 ‘스타쉽 플래닛’에는 케이윌, 소유,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유승우, 브라더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이광현 등 스타쉽 아티스트 39인이 총출동해 스타쉽만의 패밀리쉽을 보여준다.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는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포맨, 바이브 등의 프로듀서인 KING MING이 공동으로 작업한 겨울 시즌송이다. 차가운 바람에 겨울을 체감하는 순간, 연인과 따뜻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감성적인 가사와 리드미컬한 편곡이 조화를 이루면서 따뜻한 분위기와 설레는 감정을 골고루 보여준다. 또한, 40인조 오케스트레이션과 일렉트릭 피아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스타쉽 사단 각각 보컬들이 어우러지는 보컬로 풍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겨울 ‘스타쉽 플래닛’ 프로젝트를 통해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합동곡을 발표해 왔다. 2011년 '핑크빛 로맨스(Pink Romance)’를 시작으로, 2012년 ‘하얀 설레임(White Love)’, 2013년 ‘눈사탕(Snow Candy)’, 2014년 ‘러브 이즈 유(Love Is You)’, 2015년 ‘사르르(Softly)’, 2016년 ‘누가 그래(Love Wishes)’ 등으로 음원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스타쉽 플래닛에는 사상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해 더욱 다채로워지고 튼튼해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현재 위상을 확인케 한다. ‘크리스마스 데이’가 새로운 겨울 시즌송으로 따뜻한 겨울을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신곡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는 오늘(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