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지역 예약 고객 대상 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선착순 증정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2017-2018 겨울휴가를 준비하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회원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업그레이드(Free Upgrad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미국,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의 렌터카를 예약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중소형과 중형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중형 예약 시 스탠다드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2018년 2월 28일(겨울 성수기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제외)까지다.

이와 더불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하와이 지역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00명에게 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2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2월 5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다.

해당 드라이빙 지도는 와이키키 시내와 하와이 오아후 섬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천 드라이빙 코스 안내, 알라모렌터카 지점 및 이용 안내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여행 시 유용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어 하나투어 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 박람회에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차랑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지난 가을 실시한 얼리버드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대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회원들의 뜨거운 성원 힘입어 추가 실시하게 됐다”며, “올 겨울 해외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과 함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및 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출발한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