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등 종합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이사 김시출, 1996년 설립)가 11월 15일 중소기업 DMC타워 2층에서 열리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에서 특별상-서울경제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서울경제신문,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특별상에 선정된 ㈜MJ플렉스는 인재파견 및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국내 대표 HR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와 수준 높은 경영이념으로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선진화에 기여했다. 행복경영, 나눔경영을 통해 임직원의 행복추구 및 복지를 위해 노력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직원을 중시하는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고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면서 행복경영을 실천하며 중소기업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오전 9시부터 13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부 ‘함께 가는 행복중기’ 순서는 서울경제신문 이종환 부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의 축사와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의 격려사, 한정화 교수의 행복한 중소기업을 만드는 특강,행복한 중기씨 한마당 동영상을 함께 감상한다. 2부 ‘널리 퍼져라, 행복중기’는 메인행사인 총 14점의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 행복경영 이벤트가 이어진다. 3부 중견, 중소기업인 ‘오찬간담회’를 끝으로 모든 시상식 일정이 마무리 된다.

㈜MJ플렉스는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방송사 파견사업을 통해 현재 연 23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바탕으로 선발 업체들을 빠르게 앞서가고 있다.

KBS, MBC, SBS, CJ E&M, JTBC, 채널A, YTN, 연합뉴스TV, TV조선, MBN, 공영홈쇼핑, 행복한백화점, 한국암웨이 등 80여 개 사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현재 1,020명의 정규직, 파견, 도급 인재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취업포털 사업의 성공과 함께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홍보대행 등 취업서비스를 활발히 실시 중이다. 특히, 공공기관 취업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종합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 취업준비생들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HR아웃소싱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부문 대상>,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특히, 직원 대상 직무교육을 통해 전직원 역량 강화에 앞장서서 모든 직원이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갖추게 하였으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다.

김시출 대표이사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서울경제신문 특별상 수상에 대해 “㈜MJ플렉스는 더 나은 일자리 창출의 매개체로서 국가발전에 힘쓰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개인의 취업준비, 직무교육, 경력관리, 전직 및 재취업 등 모든 구직자와 근로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경영방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