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모님 효도선물 베스트를 검색를 검색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단순하면서도 의외로 선택이 쉽지 않은 것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임을 반증하고 있다. 또, 이왕이면 부모님 마음에 꼭 드는 선물을 고르고 싶은 이들의 정성이 반영된 것이기도 하다.

 

이럴경우 연령대에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선택하면 무난하다. 몸에도 좋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뿐더러 연세있는 분들은 당신 몸이 좀 불편해도 참는 성향이 있어 선물로 건강식품을 받지 않는 이상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이다.

부모님의 건강과 마음을 고려한 제품으로 하이웰코리아에 라인업돼있는 그린글루코사민과 갱년기에 좋은 달맞이꽃을 권한다.


그린 글루코사민에는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황산염과 초록입홍합추출물이 25배 농축된 제품으로 젊은 층들도 겨울이면 관절건강에 도움을 받기 위해 찾는 제품군이다.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는 달맞이꽃종자유를 준비하면 무난하다. 달맞이꽃 오일은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도 다량 함유한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다. 지방산의 산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건강기능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업체로써, 특별한 광고도 없이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에 오른 제품군이 많다.

부모님을 위해 좀 더 다양한 선물을 참고하고 싶다면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꼼꼼하게 살펴보면 좋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