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오메가3 & 비타민D를 지난 1일 선보였다.

본 제품은 혈행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에 지용성 비타민D를 혼합하여 체내 흡수를 돕고 있어 출시 단계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비타민D는 지용성 성분으로 기름과 만나면 좋은 성분이 인체에 잘 흡수되도록 소화를 돕는 특징이 있다.일상에서 호박을 데치는 것보다 볶음 요리로 권하는 이유도 호박이 가지고 있는 지용성 성분 때문이다.

햇볕을 받으면  인체에서 생성되는 비타민D는 야외 활동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상황이다. 비타민D는 음식에서 섭취한 칼슘과 인이 인체에 흡수되는 데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은 비타민으로 꼼꼼하게 챙겨먹으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이처럼 개별 성분의 특성을  고려해 찰떡궁합으로 만들어진 하이웰 오메가3와 비타민D는 목넘김이 편하도록 만들어져 3알을 한꺼번에 삼켜도 무리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오메가3를 섭취 후 트림을 했을 때 올라오는 특유의 향을 꺼려하는 이들을 위해 오렌지향을 첨가,  상쾌하게 섭취하도록 고려했다.

한편, 오메가3와 비타민D를 따로따로 챙겨먹기에는 바쁜 일상에 쫓기는 직장인과 평소 목넘김이 불편해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업계 관계자는 전망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된 하이웰 코리아의 오메가3 & 비타민D가 자랑하는 찰떡궁합이 비타민 시장에 어떤 반향을 가져올지 이후 행보가 귀추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