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토) 뉴코아 부천점에서 진행되는 현장에는 브랜드모델 김준현 방문해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40여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기업으로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오프라인 이벤트 원쌈트럭을 진행한다.

 

원쌈트럭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푸드트럭을 콘셉트로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메인 메뉴인 보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16일까지 성균관대학교, 국민대학교, 용산 나진상가 등 핫 스팟 곳곳에서 진행되며 특히 11일(토) 5시부터 뉴코아 부천점에서 진행되는 원쌈트럭 현장에는 브랜드모델 김준현이 방문해 소비자분들께 직접 보쌈과 함께 도시락을 나눠줄 예정이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원쌈 트럭에는 쌈떡, 쌈무, 무김치가 미리 세팅 되어 원활하게 시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갓 삶아 따끈한 보쌈에 소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시간적 여유가 없어 시식에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포토 프레임에서 인증샷 참여시 원쌈 고객 우대권을 증정하며,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고객우대권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원쌈트럭은 부모님 세대부터 오랜 세월 사랑 받아 온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젊은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 더욱 다가가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쌈트럭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보쌈·족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