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김성수 대표(주)파미니티가 지난 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한국정보산업의 ASEAN 시장개척을 위한 전략적 진출방안 심포지움'에서 '식의약품 동남아 진출'을 주제로 토론자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 대표는 ▲베트남 물류 시스템, ▲소비자 조사를 통한 유통망 미리보기, ▲베트남 경제현황, ▲베트남의 건강기능식품 산업 성장,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필요성, ▲맞춤예방의학, ▲보건의료 트렌드, ▲nutraceuticals(기능 식품: 건강을 증진시키는 첨가제를 함유한 식품 형태의 약제) 등에 관해 경험과 연구 분석을 바탕으로 짜임새 있는 전략적 방안들을 제시했다.

김 대표는 "전 세계 보건의료 패러다임은 질병의 치료에서 예방과 관리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식·의약 소재 연구개발 전문 기업 파미니티가 있습니다. 건강할 때에 사전에 미리 건강을 관리하여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야 말로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웰빙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 진정한 웰빙을 실현해 나가는 데에 여러분의 곁에 파미니티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주)파미니티는 최고의 천연 식·의약,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주는 맞춤 건강을 통해 진정한 웰빙을 실현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보건의료가치를 창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주)파미니티는 2016년 2월 25일 사단법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제27차 정기총회에서 건강기능식품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년 10월 13일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천연물 식의약 분야에 대한 탁월한 기술력 및 연구성과와 더불어, 융복합 고부가가치 산업 창출에 기여하는 혁신성, 바이오메디칼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는 공로와 성장성 등을 높게 인정받아 2017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